본문 바로가기
평화로운 일상

전주 아중리 맛집 - 국수랑 김밥

by 프리나01 2022. 11. 20.
반응형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로 80 1층 국수랑 김밥

영업시간 : 9:0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없음

 

저는 평소에 김밥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평소에도 김밥을 자주 사먹는데요!! 오늘은 약속 시간전에 시간이 남기도 했고 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혼밥 메뉴로 김밥을 선택했어요!!

 

국수랑 김밥


아중 대우푸르지오 1차 아파트 맞은편에 있는데요!! 여기 김밥맛으로 아주 유명해요!!! 평소에도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김밥을 사러 오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이곳은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데요. 그래서 반찬과 물 등은 셀프입니다!! 반찬은 김치와 양파장아찌, 단무지 그리고 국수집에서는 빼놓지 못하는 고추와 쌈장이 있어요. 반찬도 모두 맛있습니다!!

 


메뉴는 국수랑 김밥이라는 상호명답게 대부분 국수와 김밥으로 이루어져있죠!!! 국수 육수는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 황태 등을 우려 사용한다고 하고 비빔국수는 숙성과일과 야채 등을 사용하여 양념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김밥 재료들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구요!! 그리고 셀프반찬 코너에서 단무지가 참 특이하게 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단무지와 우엉은 유해첨가물없이 직접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하네요!!

저는 오늘 여러가지 보여드리고 싶지만 혼밥인지라.. 오땅김밥과 어묵꼬치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이럴때 대식가이고 싶어요ㅠ 이것저것 먹고 싶은데ㅠ 어느 순간부터 양이 줄어들어서ㅠㅠ 그렇다고 살이 빠진건 또 아닌… 주절주절…)


한쪽 구석에는 기다리는동안 심심하지 않고 허기를 달랠 수 있게 부침개를 부쳐먹는 곳이 있었어요!! 전 종류를 매일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부추전이었는데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 패스해봅니다.. 옆테이블에서는 가족끼리 와서 부침개도 드셨는데 부침개는 역시 냄새부터.. 사람을 유혹합니다🫢


요즘 포장돈까스 전문점 많이 생겼잖아요??? 여기에서도 직접 만든 수제등심돈까스를 저렴하게 포장판매하더라구요!!! 귀찮을땐 한번씩 포장해가서 먹어야겠어요!!

드디어 제가 시킨 오땅김밥과 어묵꼬치가 나왔습니다!!

오땅김밥 처음 들어보지 않았나요?? 저는 다른 곳에서는 본 적이 없는데요!! 어떻게 이런 조합을 생각했을까 싶더라구요!! 진미채에 양념을 하고 마요네즈에 버무려 들어있는데요. 약간 땅콩맛이 나기도 하고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을 청양고추가 딱 잡아주고 있어요!! 이거 정말 강추예요!!! 매콤어묵김밥과 고민하다 시켰는데 전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강추합니다!! 어묵꼬치는 육수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어묵을 간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간장은 따로 주시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ㅠ 사실 달라고하면 주실수 있었겠지만 혼자 운영하시는데 바빠보이셔서 그냥 먹었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한끼했네요!!

저는 오늘 국수는 먹지 않았는데 옆테이블에서 국수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다음엔 국수랑 함께 먹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번 찾아와도 좋을 맛집이예요!!

맛있는 김밥과 국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국수만 먹기 허전한 분들을 위해 수육고기도 생겼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드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추천 마쳐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