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토틱스 옐로우 5개월 째 먹어보니..(내돈내산)

by 프리나01 2022. 10. 22.
반응형

 

 

 

 

 

저는 평소에 질 건강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었어요.

어린 나이도 아닌데 질염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했고 예민하지도 않았거든요..

그런데 몸이 많이 피곤해지고 스트레스도 받아서 그런지 가렵고 분비물이 나오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그 때, 팔랑 팔랑 팔랑귀인 저는 광고를 보게 되었죠!!

 

일단 노란색을 좋아하는 저는 노랑노랑한 케이스에 이미 한 번 반해버렸고

어차피 유산균을 먹을꺼라면 질유래 유산균도 좋겠다!!’는 생각이 절 이끌었고

좋은 후기는 장바구니로 담게 만들었으며

마지막으로 5+1이라는 행사는 바로 결제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지켜주지 못한 카드...)

 

그런데 결국 전 5+1으로 배송받진 못했어요ㅠ.

그 슬픈 후기는 마지막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토틱스 옐로우!!!

에이핑크 초롱, 에이핑크 하영, 나사빠진또요 등의 셀럽들도 챙겨먹는다고 하죠!!

 

피토틱스 옐로우의 체크포인트!!

 

현직 약사가 직접 설계하고 SCI논문으로 검증된 재료만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300CFU투입, 30CFU를 보장한다고 하고, 한국인 질 유래 유산균을 포함한 특허 균주 5종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2종까지 총 7종의 유산균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으니 유산균은 이거 하나면 걱정 없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들어보셨나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장내 세포를 보호하고 세균억제 및 체내 효소 생산, 독소 배출 등의 다양한 역할을 하는 유익균을 통칭하는 말이죠. 그런데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 도착하기 전에 쉽게 사멸하게 되는데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챙겨주면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프로바이오틱스를 활발하게 증식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그래서 이 두가지를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피토틱스 옐로우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신바이오틱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니 많은 유익균이 살아서 장까지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항산화 효소의 성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 생체 내 200여 종 이상 되는 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담아있어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듭니다.

 

 

또한 알루알루 개별 포장으로 외부로부터의 공기를 차단하여 위생과 안정성으로 높이고 여행이나 출장 중에도 편하게 들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캡슐도 몸 속에 들어가기 때문에 원료가 걱정되시죠. 피토틱스 옐로우는 100% 식물성 캡슐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챙겨먹으려면 깜빡하기도 하고 귀찮을 수도 있는데 하루에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서 귀차니즘인 저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캡슐도 부담스럽게 크지 않아서 먹기 편했어요!!!

 

 

 

배송 후기

저는 5+1을 받기 위해 5박스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배송은 5박스만 온 거예요.

한 박스는 어디간거지?? 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5+1 행사는 딱 이벤트 창에서만 해당가능한가 보더라구요..

상세 설명에는 5박스를 사면 준다고 써 있었는데

링크를 한 번 더 타고 들어가야 이벤트에 해당된다는 말입니다..

.. 5박스를 시켰으면 센스있게 맞춰서 넣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그 부분이 참 아쉬웠어요..

문의를 해볼까도 했지만.. 귀차니즘인 저는 여기에서 마무리..

여러분들은 실수하지 마세요!!!

 

 

총평

사실 저는 둔감한 편이어서 효능을 즉각적으로 느끼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돼서 잊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뭔가 장도 건강해진 기분이예요!! 재구매 의사도 있는데 저는 다양한 종류로 비교해보고 싶어서 다음엔 다른 유산균을 사먹어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